본문 바로가기

Game/Games

심즈 3(Sims 3)


심즈 3(Sims 3)


발매일 2009 년 6 월 2 일
필요 환경 OS : Windows XP ( SP2 ) / Vista ( SP1 )
CPU : Pentium 4
2.0GHz ( XP ) / 2.4GHz ( Vista ) 이상
RAM : 1.5GB 이상
GPU : Pixel Shader2.0 대응 VRAM128MB 이상
HDD 여유 공간 : 6.5GB 이상


전작인 ' 심즈 2'와 마찬가지로 풀 3D로 그려진 그래픽이 특징이다. 지금까지의 시리즈와 달리 인근 지역 으로의 이동이 원활하게 되고, 심들이 자유롭게 다닐 수 있게되었다. 또한 신기능 '심 만들기'를 보다 쉽게,보다 자유롭게 심을 정의 할 수있게 했으며, 더 세분화된 성격 설정에 따라 시뮬레이션이 보다 개성적으로 되었다.


당초는 2009 년 2 월 20 일에 발매 예정이었다. 그러나 같은해 2 월 3 일, 일렉트로닉 아츠사에서 정식으로 발매 연기가 발표되어 미국에서는 6 월 2 일 발매 되었다. 당초 온라인숍에서만 구매했지만, 일년후의 기존의 판매 방법에 돌려 보냈다. 2010년 플레이 스테이션 3판, Xbox 360 판이 발매, 2011 년 4 월에는 닌텐도 3DS판이 발매 되었다.



PC에서의 동작 환경
라이트 유저가 많은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에 위에서 말한 것처럼 동작 환경은 같은시기의 다른 소프트웨어 보다 낮게적용되 개발시 전작 상응하는 동작 환경에서도 동작했다.



확장 데이터 세트
월드 어드벤처
프랑스 이집트 중국을 모티브로한 지역으로 여행이 가능하게된다. 지하실의 시스템과 지하실을 이용한 던전 생성 기능이 추가되었다. 여행지 지역의 이미지에 맞는 개체 및 의상이 추가되었다. 중국 무술을 배운 심 무술 기술을 가진 다른심과 스파링이 가능하게된다.


야망
플레이 할 수있는 소방관, 탐정, 고스트 헌터, 스타일리스트, 건축 디자이너의 직업이 등장. 소지 스킬에 따라 자영업자도 가능하게된다. 의류 세탁 기능, 발명, 조각이 추가되었습니다.


늦은 밤
연예인 시스템과 뱀파이어가 추가되었다. 바나 디스코등의 나이트 라이프, 고층 빌딩의 펜트 하우스 밴드 활동 지하철역이 새롭게 등장.

도심 : 브릿지 포트가 추가되었다.


제너레이션

십대의 장난 혼전 총각 파티, 아이에서 성인 까지 각 세대마다 이벤트가 추가 된다. 집에서 탁아소를 여는 '보육'직 이 추가되었다. 어린이 트리 하우스, 유모차, 2 단 침대, 나선형 계단이 새롭게 등장.


애완 동물
개, 고양이, 말을 애완 동물로 가족에 추가된다. 애완 동물은 종류나 머리 모양, 목걸이, 성격등을 정의 할 수있다. 말이 심이동 수단으로 이용하는 것도 가능, 쥐나 거북이등 작은 동물 전용의 사육 시설도 새롭게 등장. 도심 : 아파루사 평원이 추가되었습니다.


쇼 타임
가수 공연, 마술사, DJ가 될 수있다. 여권 기능 친구와 시뮬레이션을 보내고 있다. 노래방 기계와 자이로 머신, 당구, 새로운 비디오 게임 케이스가 등장.

도심 : 스타 라이트 쇼어가 추가되었다.


미신
늑대 인간, 마녀, 요정, 좀비등 돌연변이 심으로 변신해 활동 할 수있다 . 뱀파이어의 시스템도 아울러 새로운 것으로 변경 된다.

도심 : 문라이트 폭포 추가.


시즌즈

유니버시티 라이프

아일랜드 파라다이스


인투 더 퓨처


추가 팩
하이 엔드 로프트
고급 가구 등의 아이템과 과거의 심즈 작품으로 인기가 높았던 아이템 3개 세트


Fast Lane
'50 년대 풍의 카 레이싱이나 차고, 로커 빌리가 테마의 가구와 자동차


Outdoor Living
스파 욕조, 벽난로 야외 전용 그릴이나 카운터등 아웃 도어 전용 가구와 장식


TOWN LIFE
헬스 클럽, 도서관, 빨래방을 제공하는 새로운 디자인의 가구 및 파티션


Master Suite
세련되고 현대적인 침실, 욕실용 가구 및 잠옷


케이티 페리 스위트 트리트
미국의 아이돌 가수 KatyPerry가 실제로 입고있는 의상과 소품을 이미지해 만들어진,
케이크나 쿠키등의 과자를 디자인한 가구와 의상.


DIESEL

의류 브랜드 Diesel의 실재하는 의류와 가구 세트


70s , 80s & 90s


MOVIE



'Game > Gam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억의 게임 골든 엑스(Golden Axe)  (0) 2014.01.12
고전게임 더블 드래곤(Double Dragon)시리즈  (0) 2014.01.05
데우스 엑스 (Deus Ex)  (0) 2013.12.16
더 다크니스2 (The Darkness II)  (0) 2013.12.13
바이오 쇼크(BioShock)  (0) 2013.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