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Fun,Fun

머더보드 회사 ASRock, ASRock incorporation


ASRock, ASRock incorporation



ASRock Incorporation는 대만에 본사를 둔 마더 보드, 산업용 PC, HTPC 제조 업체이며, Ted Hsu가 회장을 맡고있다. 2002 년에 설립되어 현재는 Pegatron Corporation의 소유가 되고있다.


ASRock 은 원래 OEM 시장 상품 Foxconn 등과 경쟁 하기 위해 2002 년 , Asus에서 분사 설립된 기업이다. DIY 부문에서도 기세를 높여 2007 년에는 대만 주식 시장의 신규 주식 공개를 실현하고 일류 기업의 대열에 합류 하고있다. ASRock은 수많은 전문 웹사이트에서 충분한 가치 ( 비용, 성능 )을 가진 기업으로서의 명성을 얻고 있으며, 일련의 제품상과 추천을 다수 획득 하고있다. ASRock은 2011 년에는 800 만개 마더 보드를 판매 하고 각각 700 만개 판매 ECS및 MSI와 어깨를 나란히했다. DigiTimes의 인용 데이터에 따르면, ASRock은 Asustek, Gigabyte에 이어 업계 3위로 상승하고 있다. 이것은 2009 년에 등장한 기업 중에서도 특히 눈에 띄게 성장한 기업중 하나이며 , ASRock은 2010 년도 까지의 숫자로는 MSI , ECS 보다 상위로 전진 했다. 최근 ASRock 상위 마더 보드 제조 업체의 하나로 꼽히고 있다.



주요 상품 및 서비스
마더 보드 에 한정하지 않고, ASRock 소형 데스크탑 컴퓨터 제품은 국제적으로 높은 경쟁력을 가지고있다. 이 시리즈 제품은 미디어에 추천되는 것도 많아, 훌륭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고있다. ASRock의 3 제품은 처음 2012 년 대만 브랜드상 최종 후보에 올라 대외 무역 발전 협회의 세계를 향한 대만 브랜드 품질 이미지 프로모션에서 협회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있다. 2012 년, ASRock은 산업용 PC 및 서버 마더 보드시장에 진입 하고 향후 한층 더 이익 개선이 전망되고 있다.


수상 내역
톱 마더 보드 제조사인 ASRock은 젊고 활기찬 기업이며, 주류 사용자로부터 열광적인 마더 보드 매니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신뢰성과 기술로 높은 평판을 얻고 있다. 연구 개발에서는 ASRock은 2002 년부터 혁신을 이용하여 브랜드 구축을 실시해오고 있다. XFast 555 기술 ( XFast RAM , XFast LAN , XFast USB )등 독자 기술을 탑재한 ASRock 7 시리즈 마더 보드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PC 전체의 성능 , LAN 속도, USB 전송 속도에서 성능 개선 ( 최대 5 배 )을 체험 할 수있다.


ASRock은 매우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안정된 품질의 마더 보드를 제공하는 업체라는 명성을 쌓아 오고 있다. ASRock 마더 보드 시장에서의 판매 기록을 깨고 뿐만 아니라 수많은 수상 제품이 세계 언론에서 추천되고 있다. 예를 들어, ASRock은 X79 Extreme4 에서 Tom 's Hardware 의 2012 년 Recommended Buy Award ( 구매 추천상 )을 , Z77 Extreme4 에서 Xbit labs 2012 년 Editor Recommended Award ( 에디터 추천상 )을 수상 하고있다. 또한 ASRock Z68 Extreme7 Gen3, Fatal1ty Z68 Professional Gen3, 미니 PC 시리즈는 2011 년도 대만 브랜드 시상식에서 3개의 상을 수상, 대만 산업의 톱 퀄리티의 이미지를 증명 하고있다.



주요 시장
ASRock 은 세계에서 상위 3 개사로 꼽히는 마더 보드 브랜드이며, 전자 제품 매장, PC 상점 첨단 장비 전문 판매점, 온라인 쇼핑등을 판로로 하고있다. 2011 년의 주요 판매 지역은 유럽이 37.68 %, 중미, 남미가 21.13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40.95 %, 기타 지역은 불과 0.24 %가되고, 대체로 ASRock의 업적은 아시아와 유럽이 대부분을 차지하고있다.


2011 년도의 Digitimes 연례 보고서에 따르면, ASRock 브랜드 구축을 위해 노력 하고, 지난 몇년 동안 실로 빠른 속도로 성장을 이루어오고 있다고 되어 있다. 지난 2 년 , ASRock 마더 보드 브랜드 톱 3 중 1개사 꼽히고 있다. ASRocks 의 전반에 걸친 실적은 점차적으로 세계의 주목을 끌게 하고있다.